이벤트2025 Walking Korea Namsan

관리자
2024-11-24
조회수 441

2024. 11. 23일 2025 워킹코리아 남산편,

이날 지구정원사들은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2025 기후위기"에 대응에 대한

캠페인 주제로 남산 둘레길을 걸었습니다.

de3d97bc33cc3.jpg

오전 10부터 시작된 이날 캠페인은 지구정원사 40여명이 장충동을 출발하여 남산 

한옥마을까지  이어졌습니다.

지구정원은 협동조합으로써는 처음으로  토양 개선을 주제로한 지구 생태계 복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와 유럽 시장까지 진출을 진행하고 있는 자체적 BIO기술로 한국의

토양 개선을 위한  유기농 비료 생산 시스템을 국내 지자체와 진행하고 있습니다.

74ad772959485.jpg

농약과 화학비료로 경직되어있는 토양을 개선하여 Net Zero에 기여하는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협동조합입니다.

2024년 창립을 한 신설 협동조합 법인으로써 소비자조합원이 자체 인증한 친환경 농산

물을 소비하고 그로 인한 생산자 확대가 건강한 토양의 확대로 이어지는 환경 개선 시스

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eeb498526a9fe.jpg

 2025년을 본격적인 시작의 해로 지정하고 "2025 Walking Korea"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남산을 출발 지점으로 내년부터 12곳의 지점을 함께 걷는 전국적

으로 진행하게 되는 캠페인입니다.


#지구정원 #생태계 복원 #NET ZERO #식량안보 #ESG #기후위기 #미생물 #토양 #친환경 #유기농업 #협동조합지구정원 #지구정원협동 

#2025Walking Korea